서울에너지공사-한국에너지재단, 서울시 에너지복지 상생·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이건오 기자
  • 승인 2018.12.05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에너지공사가 한국에너지재단과 서울시 에너지복지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서울시 친환경에너지 보급을 통한 에너지복지 문제 해결에 협력할 예정이다.

친환경에너지 보급을 통한 에너지복지 문제 해결에 협력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서울에너지공사(사장 박진섭)가 지난 12월 4일, 한국에너지재단(이사장 김광식)과 서울시 에너지복지 상생·협력을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서울에너지공사가 한국에너지재단과 서울시 에너지복지 상생·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울에너지공사]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친환경에너지 보급을 통해 소외계층의 에너지복지를 실현하는 다양한 사업을 함께 추진해 나가게 된다. 주요 협약내용으로는 친환경에너지 확대 보급, 에너지 소외계층의 에너지 효율 개선 사업 , 에너지 복지사업을 위한 상생 협력 사항 등이 있다.

서울에너지공사 박진섭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서울시 에너지복지문제를 해결하는 구체적 방안에 대한 양 기관의 논의가 시작될 것”이라며, “친환경에너지보급과 에너지복지 해결 문제를 연계해 보다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