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에머슨의 AVENTICS GmbH가 최근 ‘간접 자재 구매’ 분야에서 보쉬(Bosch) 글로벌 공급업체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에머슨은 전 세계 우수 보쉬 공급업체 중에서 최고의 글로벌 기술 및 서비스 공급업체로 자리 잡게 됐다. 이번 시상은 전체 4만3,000여개의 공급업체 중 47개 회사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Bosch는 1987년 이후로 2년마다 우수한 공급업체에게 이 상을 수여하고 있다. 공급업체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제조 및 공급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로 특히 품질, 비용, 혁신 및 물류를 중심으로 한 관심사를 다루는 과정에서의 협력관계로 선정된다. 올해의 수상식은 “함께 하는 혁신으로 선두를 고수”를 주제로 독일 Blaichach에서 개최됐다.
Robert Bosch GmbH 안드레아스 리터(Andreas Reutter) 기업 공급망 관리책임자는 “Bosch 글로벌 공급업체상을 통해 우리는 전 세계 최고의 공급업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며, “수상한 공급업체들은 탁월한 성과와 뛰어난 협력 정신을 보였다. 전문 기술에서부터, 물류 품질, 기업가 역량에 이르기까지 이 모든 걸 갖췄음을 증명한 것이라고 말했다.
에머슨 기계 자동화 마케팅 담당 피터 샤프(Peter Saffe) 부사장은 “매우 자랑스러운 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이 상은 AVENTICS 공압식 엔지니어들과 고개 지원 부서가 제공한 전문 기술이 신뢰성 있는 협력관계를 형성함으로써 혁신과 고객 성공을 촉진할 수 있었다는 사실을 확인해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