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오후 9시부터 서울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새해맞이 행사 진행
[인더스트리뉴스 정형우 기자] 현대자동차가 화려한 새해를 맞이하는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31일 오후 9시부터 코엑스 야외 광장 앞 영동대로 일대(서울시 강남구)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대규모 행사인 ‘2020 영동대로 카운트다운’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2011년부터 강남구 및 무역협회와 공동 주최로 시작한 ‘영동대로 카운트다운’은 올해로 9번째를 맞이했다.
이번 '2020 영동대로 카운트다운'은 오는 26일부터 카운트다운 챌린지, 위시카 인증샷 등의 사전 행사가 진행되며, 31일 행사 당일 오후 5시부터 유튜버 창현의 ‘거리 노래방’, ‘다이나믹 듀오’, ‘윤도현 밴드’ 등의 인기 가수 공연이 펼쳐진다.
더불어 연말연시 도심 최대 규모의 불꽃쇼와 영동대로 일대의 대형 옥외 LED를 활용한 미디어 영상쇼가 어우러지는 '카운트다운 세레머니'가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가 2011년부터 진행해 온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행사를 통해 올해도 많은 고객들과 한 해의 처음과 마지막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라며 “새해에도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이어가 고객들에게 더 큰 감동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