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뉴스 한원석 기자] 정관장이 예년보다 이른 설 명절을 앞두고, 6일부터 이달 30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마련한 ‘새해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정관장은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황진단, 화애락, 활기력, 달임액 등 정관장의 대표 베스트셀러와, ‘장수:율’, 기다림 침향, 알엑스진, 굿베이스, 알파프로젝트 등 맞춤형 건강 기능성 및 자연소재를 담아낸 제품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6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 정관장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남자 프로농구단 ‘정관장 레드부스터스’의 마스코트 ‘레드부’와 콜라보한 캐릭터 장바구니도 증정한다.
정관장은 올해 건강한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감성 굿즈와 이색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정관장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음성녹음(Voice Record) 감사카드’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카드에는 보이스칩이 내장돼 있어 자신의 목소리로 직접 편지를 녹음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또한 행사 초기인 6~12일(7일간) 정관장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복주MONEY’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2025년도에도 정관장으로 건강한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설 명절 품격 있는 선물부터 맞춤형 기능성 제품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