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뉴스 김관모 기자] 스마트 제조 솔루션 기업 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는 오는 9월 23일과 24일 양일간 국내 기업의 스마트 제조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온라인 컨퍼런스 ‘ROKLive 2020 Kore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ROKLive 2020 Korea는 COVID-19 상황을 고려해 버추얼로 진행되는 무료 행사로, 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스마트 제조 트렌드 뿐 아니라, 로크웰오토메이션의 최신 자동화 솔루션 및 적용 사례, 애플리케이션을 가장 광범위하고 포괄적으로 확인 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번에 처음 진행되는 ROKLive 2020 Korea는 총 17개의 기조연설 및 테크세션, 전략세션으로 구성되며, 로크웰오토메이션의 임원 및 파트너사들의 전문가들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스마트 제조 핵심 기술 및 솔루션의 중요성, 국내 제조업체의 제조 혁신 방안, 스마트 제조의 미래에 대해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이번 온라인 행사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스마트 제조에 관심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들은 양일간 17개의 강연 중 정보 솔루션, 스마트 팩토리 등 각자가 원하는 세션을 선별해 들을 수 있다.
이번 ROKLive 2020 Korea는 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 이용하 사장과 아키텍처/소프트웨어 사업부 이원석 이사의 기조연설로 막을 열 예정이다. 이어 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 각 분야별 전문가와 마이크로소프트, 화이자, 두산밥캣 등 디지털 혁신을 이끌고 있는 다양한 산업군의 파트너사 및 전문가들이 테크세션 및 전략세션을 통해 스마트 제조 트렌드와 미래 청사진을 공유한다.
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 이용하 사장은 “뉴 노멀 시대에는 새로운 차원의 스마트 제조 방식이 필요하다. 이번 ROKLive 2020 Korea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언택트 생활 방식의 제조 해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및 스마트 제조 전략과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를 통한 비즈니스 혁신 기회를 원하는 장소에서 생생하게 만나보길 바란다”며, “로크웰오토메이션은 오랜 시간 축적된 노하우와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국내 제조 고객들에게 통합된 안전한 스마트 제조 솔루션을 제공하고, 더 높은 비즈니스 가치 창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ROKLive 2020 Korea는 9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오전 10시 15분부터 진행되며, 참석 등록은 ROK Live 2020 Korea 공식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