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잉 경량 바람막이, 우먼스 링거 티셔츠 출시

[인더스트리뉴스 서영길 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레디 투 스프링/썸머' 콘셉트 화보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뉴발란스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산뜻한 무드의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화보에서는 NB 플라잉 경량 바람막이, 우먼스 링거 티셔츠 등으로 스타일링한 아이유의 밝고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에 따르면 NB 플라잉 경량 바람막이는 스포티한 컬러 배색과 얇은 두께감으로 한여름까지 착용 가능하다.
은은한 광택의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메쉬 지퍼, 포켓 지퍼, 밑단 스트링 등 디테일을 더해 액티브한 활동에도 적합하다.
우먼스 링거 티셔츠는 시원하고 부드러운 기능성 소재로 제작됐다. 입체적인 레터링 아치 로고가 더해져 산뜻한 봄·여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데님, 스커트, 트랙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 조화롭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 봄부터 한여름까지 입기 좋은 상품을 준비했다"며 "NB 플라잉 경량 바람막이와 우먼스 링거 티셔츠 등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된 뉴발란스의 이번 컬렉션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발란스가 아이유와 함께한 이번 화보 속 상품은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