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와 실속 다 잡고 싶은 예비부부 모여라”… 보람컨벤션, 제2회 웨딩초대전 개최
  • 한원석 기자
  • 승인 2024.07.12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웨딩홀, 스드메, 가전, 인테리어 한 번에… 사전신청 예비부부 위한 풍성한 혜택도

[인더스트리뉴스 한원석 기자] 보람컨벤션이 가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올해 두 번째 웨딩초대전을 개최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제2회 보람컨벤션 웨딩 초대전 [사진=보람그룹]
제2회 보람컨벤션 웨딩 초대전 [사진=보람그룹]

보람컨벤션은 오는 13~14일 이틀간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보람컨벤션에서 제2회 웨딩초대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2월 ‘1회 웨딩초대전’을 성황리에 마치고 5개월 만에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정장, 한복, 허니문, 가전, 인테리어, 예물 등을 한꺼번에 준비할 수 있는 토털 웨딩의 장을 마련한다.

먼저 보람컨벤션 웨딩을 계약할 경우 웨딩홀 할인특전을 제공한다. 보람컨벤션은 울산 지역 최초 미디어 파사드 웨딩홀과 하늘이 열리는 루프탑 야외 웨딩홀을 보유한 인기 웨딩홀로 주목받고 있다.

스튜디오는 에스스튜디오, 고스튜디오, 아뜰리에엘스, 베네사스튜디오, 블랑드윈느 등 국내 프리미엄 웨딩 촬영을 제공하는 10개 업체가 참여한다. 정장(아틀레·포튼가먼트), 한복(꾸밈채·여밈한복), 허니문(스카이투어·에이치투어), 가전(삼성전자), 인테리어(한샘)도 다양한 업체가 참여해 맞춤형 웨딩을 준비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특히 예물은 보람그룹 직영 웨딩주얼리 브랜드 ‘로미엘’이 참여해, 계약 시 트리플 할인 혜택(사전 계약·브랜드 출시·초대전 계약 각 10%)을 제공하며 14K 사은품도 제작해 증정한다.

1회 웨딩초대전에 이어 이번에도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연다. 초대전에 참여하는 모든 신랑 신부들은 웰컴드링크인 아스테라 커피와 함께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 웨딩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상담 후 ‘빙고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빙고 완성 개수에 따라 아이스 와인, 커피 원두 드립백 세트, 리커버리 핸드바디세트, 아스테라 뷔페 2인 식사권도 제공해주기로 했다. 특히 이번 웨딩초대전 계약자 중 추첨을 통해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 로미엘 프로포즈 목걸이, 아틀레 신랑 정장 맞춤 이용권, 꾸밈채 신부 한복 대여권을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이번 행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 신청 후 방문시 풍성한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람컨벤션 관계자는 “보람컨벤션의 두 번째 초대전이자 올해 마지막 초대전인만큼, 엄선된 웨딩 혼수 브랜드와 함께 연중 최대의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초대전은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에게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보람컨벤션은 보람그룹의 계열사로, 지난해 말 오픈한 뒤 지역 내 프리미엄 웨딩홀로 각광받고 있다. 보람그룹은 보람컨벤션 외에도 보람상조, 보람바이오, 비아생명공학 등의 주요 계열사를 통해 다양한 신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