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100만 다운로드 달성
글로벌 양대 마켓 유저 평점 5점 만점에 4.9점 기록해
글로벌 양대 마켓 유저 평점 5점 만점에 4.9점 기록해
[인더스트리뉴스 한현실 기자] 컴투스는 컴투스의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 쿠킹온)’이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컴투스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100만 다운로드 달성 이미지. [자료=컴투스]](/news/photo/202408/54769_61920_4313.jpg)
지난 7일 출시된 ‘BTS 쿠킹온’은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며,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양대 앱 마켓 유저 평점에서 5점 만점에 4.9점을 얻을 만큼 전 세계 요리 시뮬레이션 및 캐주얼 게임 유저층의 관심이 더해지며, 아시아, 유럽, 북∙남미 등 글로벌 전역에서 고르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컴투스는 강조했다.
출시 하루 만에 일본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오른 ‘BTS 쿠킹온’은 태국·싱가포르·멕시코·칠레 등 15개 지역 인기 게임 순위 TOP5를 차지했으며, 시뮬레이션 장르 14개 지역 인기 순위 1위, 캐주얼 장르 12개 지역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컴투스는 이번 ‘BTS 쿠킹온’의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달성과 성공적인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전 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감사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타이니탄 캐릭터를 감상할 수 있는 셰프테마의 SR 최고등급 포토 카드와 부스터 무작위 상자를 전 세계 사용자에게 선물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컴투스는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성과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