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내달 2일까지 신학기 가구·리빙 제품 ‘최대 50%’ 할인
  • 한원석 기자
  • 승인 2025.02.2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오백·사이즈오브·한샘·리바트·스피드랙 등 인기 가구·리빙 브랜드 참여
/ 사진=쿠팡

[인더스트리뉴스 한원석 기자] 쿠팡이 다가오는 신학기에 필요한 가구 및 리빙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신학기 가구&리빙 세일' 기획전을 오는 3월 2일까지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듀오백, 사이즈오브, 한샘, 리바트, 스피드랙, 쁘리엘르, 써지오 등 인기 브랜드가 다수 참여한다. 사이즈오브는 사용자의 키, 몸무게, 성별과 사용목적 등을 고려한 인체공학 데스크셋업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스피드랙은 1979년 창업 이후 무볼트 조립식 앵글 선반만 만들어온 업체로, 튼튼하면서도 쉽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는 수납선반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각 브랜드별로 추천할 만한 대표 상품은 △듀오백 사무용 학생 컴퓨터 의자 Q-ZERO △사이즈오브 몰입 스틸 사무용의자 △한샘 샘 파레트 책장 5단 120cm △리바트 꼼므 1200 아이책상 및 의자 △스피드랙 무볼트 조립식 철제 앵글 선반 △쁘리엘르 유어메이트 항균 워싱 세미마이크로 차렵이불 세트 △써지오 컬러 개별 멀티탭 3구 등이다.

쇼핑을 돕기 위해 다양한 테마관도 마련했다. 우선 ‘신학기 대표 브랜드 세일관’에서는 각 주차별로 주목할 만한 브랜드 제품들을 모았다. 1주차에는 시디즈, 허먼밀러, 일룸, 리바트, 한샘, 상도가구, 네오체어 등이, 2주차에는 까사미아, 듀오백, 소르니아, 소프시스, 누하스, 컴프프로, 린백 등이 동참한다.

‘스터디룸 필수 가구 빅 세일’ 테마관에서는 신학기 필수 가구(책상·의자·선반·책장 등)를 한정 특가로 만날 수 있고, 주목할 만한 신상품을 별도로 모아볼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스터디룸 꾸미기(스탠드조명/멀티탭, 방석, 디퓨저), 자취방 꾸미기(침대/매트리스, 소파/거실가구, 신학기 침구 등) △어린이집 낮잠 이불 △고리수건 등 다양한 주제를 바탕으로 모은 신학기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개학을 앞두고 아이 공부방 새 단장을 계획 중인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준비한 기획전”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