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던전 '천유궁' 업데이트…'흑천대제' 등장

[인더스트리뉴스 김기찬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던전 '천유궁'을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천유궁' 던전은 고대·전설 난이도로 구성돼 있다. 보스로는 '흑천대제'가 등장한다.
'흑천대제'는 일정 시간마다 '흑뢰구'를 생성하고, 전멸기 '멸천뢰' 등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넷마블은 "'흑천대제'를 처치하려면 검은 구름, 백색 구름, 노란 구름 등을 상황에 맞게 전략으로 사용하는게 필수"라며 "파티원 간의 소통과 역할 분담도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천유궁'의 공략을 완료하면 '빛나는 흑천대제 고대 보패'를 포함해, 신화 장비 승급에 필요한 도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던전외에도, 빛나는 고대 장비의 상위 등급 '신화 장비'가 추가됐다. 신화 장비는 대인형 '주천'과 '진월', 공격형 '천월', 방어형 '명월'로 구성되며, 착용하면 높은 능력치 성장 효과가 제공된다.
한편 넷마블은 접속만 해도 최상급 수호신령을 소환하는 재료 '최상급 신령의 기운'을 포함해, 수호신령을 성장시키는 '신령의 정수 주머니', 친밀도를 올리는 '매력의 묘약'을 증정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5월 말 업데이트 때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