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증권, 주식 입고 시 ‘판매 수수료 혜택’ 이벤트 진행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5.04.2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0만 원 주식 옮기면, 1000일 동안 판매 수수료 부담 없어
1000만 원 상당의 테슬라 주식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
카카오페이증권이 주식 입고 사용자를 대상으로 ‘어디서 사든, 여기서 판다’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 = 카카오페이증권

[인더스트리뉴스 김은경 기자] 카카오페이증권(대표 신호철)이 주식 입고 사용자를 대상으로 ‘어디서 사든, 여기서 판다’ 시즌2 이벤트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용자의 수수료 부담을 줄이고 자유로운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타 증권사에서 보유 중인 국내 및 해외 주식을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로 입고한 사용자에게 1000일 동안 판매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앞서 지난해 11월, 해외 주식 입고 시 판매 수수료를 평생 돌려주는 시즌1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시즌2에서는 대상 범위를 국내주식까지 확대했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2025년 4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주식 입고 마감일은 7월 7일이다. 해당 기간 내 평가금액 기준 1000만 원 이상 주식을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 또는 주식계좌로 입고한 사용자는 입고 완료일의 다음날인 해외주식 정규장부터 1000일간 판매 수수료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단, 유관기관 제비용 및 관련 세금은 별도로 부과된다. 입고 금액은 실제 주식이 계좌에 반영된 기준으로 산정되며, 입고 및 신청 증권사의 처리 일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입고를 완료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1000만 원 상당의 테슬라(TSLA) 주식을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작년 해외주식 중심으로 진행한 시즌1 이벤트에 대한 사용자 반응이 뜨거웠다”며 “올해는 국내주식까지 범위를 넓혀 더 많은 고객들이 실질적인 수수료 절감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페이 앱 또는 카카오톡 내 카카오페이 홈의 ‘증권’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투자 시 시장 상황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