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코리아, 산업용 라벨 프린터 신제품 첫 공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5.05.12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 및 데이터 통신 설치 환경에 특화된 전문가용 라벨 프린터 신제품 출시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글로벌 프린팅 전문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가 산업용 라벨 프린터 신제품(PT-E560BTVP)을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인다.

브라더코리아가 산업용 라벨 프린터 신제품(PT-E560BTVP)을 선보였다. [사진=브라더코리아]

브라더코리아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2025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에 참가해 산업용 라벨 프린터 신제품을 비롯, 12종의 다양한 라벨링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브라더코리아는 각 산업 현장에 특화된 라벨링 사례와 함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일부 제품에 대해서는 한정 수량 특별가로 판매하고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산업용 라벨 프린터 신제품(PT-E560BTVP)은 전기 및 데이터 통신 작업에 최적화된 전문가용 모델이다.

최대 30mm/초의 빠른 인쇄 속도, 정밀한 자동 커팅, 블루투스 연결 기능을 갖춰 작업 효율을 극대화한다.

또한 ‘Pro Label Tool’ 모바일 앱과 연동을 통해 산업용 템플릿 라벨을 손쉽게 디자인하고 무선으로 출력할 수 있다.

브라더 산업용 라벨 테이프는 물, 열, 마모, 화학 물질에도 강한 내구성을 갖춰 다양한 산업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라벨링이 가능하다.

또한 전기 작업에 필요한 표준 규격의 식별 라벨을 손쉽게 출력할 수 있어 안전하고 정확한 작업 환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특히 케이블 플래그, 랩핑, 패치 패널, 스위치 기어 등 전기 현장에서 자주 사용하는 라벨을 원터치로 빠르게 제작할 수 있어 작업 시간도 효율적으로 줄일 수 있다.

브라더코리아 관계자는 “산업 환경에 최적화된 브라더의 전문 라벨링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제품 시연부터 상담, 구매까지 모두 가능하니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