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게임스컴 ‘ONL’서 인조이 첫 번째 DLC 트레일러 공개
  • 김기찬 기자
  • 승인 2025.07.1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지역 '차하야' 소개…8월 19일 전 세계 온라인 생중계 예정
크래프톤의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의 차하야 업데이트 관련 홍보 이미지./사진=크래프톤

[인더스트리뉴스 김기찬 기자] 크래프톤은 독일 퀼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게임쇼 '게임스컴 2025'의 전야제 행사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NL)에서 크래프톤의 신작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inZOI)의 첫 번째 DLC(다운로드 가능 콘텐츠) 트레일러를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동남아시아의 휴양지에서 영감을 받은 신규 지역 '차하야'(Cahaya)가 소개된다. 이용자들은 차하야에서 생계 활동이 가능한 본섬과 여유로운 분위기의 리조트 섬을 배경으로, 한층 다채로운 인생 시뮬레이션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인조이 특유의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과 현실감 있는 시뮬레이션 기능도 더욱 강화하기로 했다.

ONL은 게임스컴의 공식 개막 전야제로 매년 글로벌 주요 게임 개발사들이 주요 신작과 업데이트를 발표하며 전 세계 게임 이용자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무대다. 지난해에는 현장 관람객과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약 4000만 명이 시청한 바 있다.

올해 ONL은 게임스컴 2025 개최 전날인 8월 19일에 진행된다.

크래프톤은 ONL 발표 이후 8월 20일부터 24일까지 게임스컴 2025 현장 부스에서 인조이와 차하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연 기회를 제공하며,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과 굿즈 이벤트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인조이는 지난 3월 스팀 얼리 액세스로 출시된 이후, 전 세계적으로 큰 주목을 받으며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했다.

크래프톤은 이번 DLC를 통해 인조이의 콘텐츠를 더욱 확장하고 글로벌 팬층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가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