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코퍼레이션 부회장에 이상기, 대표이사에 이준우 선임
  • 김관모 기자
  • 승인 2019.12.3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더스트리뉴스 김관모 기자] 대림코퍼레이션은 2020년 1월 1일부로 이상기 대표이사 사장을 부회장으로 선임했다. 신임 대표이사는 이준우 부사장이다.

왼쪽부터 대림코퍼레이션 이상기 부회장 내정자, 이준우 대표이사 내정자 [사진=대림코퍼레이션]
왼쪽부터 대림코퍼레이션 이상기 부회장 내정자, 이준우 대표이사 내정자 [사진=대림코퍼레이션]

대림코퍼레이션은 "이상기 부회장이 대표이사로 활동하며 협력회사와의 상생경영을 강화하는 한편 경영쇄신을 주도하며 사업투명화에 기여했다"며 "특히 임직원들과 직접 소통에 나서며 기업문화 개선을 주도했다"고 평가했다. 이상기 부회장 내정자는 투명한 기업문화를 만드는데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이 부회장 내정자는 1964년생으로 1997년 대림코퍼레이션에 입사한 이후 2017년 대표이사 부사장, 2018년 대표이사 사장 등을 역임했다. 

한편, 이준우 대표이사 내정자는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서 글로벌 디벨로퍼 사업을 가속화 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서 전사적으로 강도 높은 경영혁신 활동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이 대표이사 내정자는 1975년생으로 LG전자와 STX그룹, LS 등을 거쳐왔으며, 2019년 대림산업에 들어온 이후 전무와 부사장 등을 역임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