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개인형 퇴직연금 프로젝트 이벤트’ 실시
  • 최기창 기자
  • 승인 2020.06.18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형 IRP 가입 고객 대상으로 선물 증정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이 6월 18일 개인형 퇴직연금(이하 개인형 IRP) 신규 및 자동이체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인생연금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이 개인형 IRP 가입 고객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개인형 IRP 가입 고객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개인형 IRP 계좌를 ▲신규한 고객 ▲본인의 나이와 동일금액(만원 단위) 이상으로 신규한 고객 ▲신규하고 10만원 이상, 12개월 이상 자동이체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 조건 충족여부에 따라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4명),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2,000명) 등을 제공한다.

개인형 IRP는 은퇴 준비와 절세를 함께 진행할 수 있다. 매년 납입금액 700만원까지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 특히 올해부터는 만 50세 이상 고객일 경우 소득 기준 충족 시 3년간 최대 납입금액 900만원까지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개인형 IRP’라는 금융상품과 가까워지고 세액공제혜택까지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은퇴 후 행복한 제2의 인생을 위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이벤트 진행과 함께 자칫 멀게 느껴질 수 있는 연금에 대해 친밀하게 느낄 수 있는 영상도 공개한다. ‘연금은 은퇴 후 행복한 삶을 위한 든든한 친구’라는 컨셉의 이 영상은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미래설계포유 웹페이지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