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뉴스 한원석 기자] 쿠팡이 연말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가방 할인전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캐리어, 여행파우치, 가방 등 패션 잡화 카테고리 인기 상품 300여개를 특별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크래쉬배기지, 114년 전통의 쌤소나이트,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 등 50여개 글로벌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에 따르면 크래쉬배기지의 아이콘 캐리어는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독특한 디자인과 화사한 색감으로 남들과 다른 캐리어를 찾는 고객에게 인기가 많다. 폴리프로필렌 소재를 활용해 튼튼함과 가벼움으로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사랑받는 쌤소나이트 인터레이스 캐리어와 평생 보증을 모든 상품에 제공하는 로우로우의 시티워커 크로스백도 할인 판매한다.
다양한 여행 관련 소품도 준비했다. 수면안대, 목베개, 압축 파우치를 비롯한 장거리 여행 필수품과 더불어 네임텍, 동전지갑, 여권 케이스도 최저 2000원대부터 만날 수 있다.
같은 기간 열리는 ‘남성 연말 선물 기획전’에는 헤지스, 마에스트로, 커버낫 등 1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약 360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헤지스 헤링본 울 재킷과 구스다운 베스트를 각각 25만원대와 21만원대에, 마에스트로 캐시미어 스웨터와 커버낫 씨빅 롱 다운 패딩점퍼는 가갂 31만원대와 18만원대에 판매한다.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에서는 쿠론, 스와로브스키, 닥스 등 여성 패션 잡화 브랜드 22개의 인기 상품 약 650개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연말에 늘어나는 여행 수요를 고려해 프리미엄 가방 특가전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품격 있는 여행 가방을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