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en Hydrocontrols, B&R 통합기술로 보다 빠르게 절곡기 시장 진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0.04.0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페이스 문제 해결, 개발기간 단축, 유지보수 비용 감소

오늘날, 시장에선 생산성이 높고 정밀한 기계 외에 유연한 개념의 기계를 필요로 하고 있다. 이러한 요구조건을 충족하기 위해선 확장성이 뛰어난 하드웨어가 반드시 필요하다. 또한 제품을 개발해 시장으로 진출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선 경쟁우위를 갖고 있는 통합된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한다.



인도의 Naveen Hydrocontrols(www.naveenhydrocontrols.co.in)는 2003년에 설립됐으며 현재 50여명의 종업원과 연간 6,000만INR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 회사는 인도의 Pune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고객별 맞춤형 절곡기의 개발과 생산을 핵심사업으로 하고 있다. 그리고 Servo-Hydraulic CNC 파이프 벤딩 머신 외에 사각, 봉, 앵글, 와이어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금속을 절곡하는 벤딩 머신을 생산하고 있다.


한 업체로부터 공급받는 통합 기술

Naveen Hydrocontrols는 이전까지 사용했던 솔루션이 개발에 장시간이 소요되며 경제적 효율성이 낮아 부품의 수급 전략을 근본적으로 재검토 하게 됐다. 수많은 업체로부터 기계부품을 구입해 단시일 내에 경제형 절곡기를 생산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거의 불가능한 일이었다. 따라서 기계의 수명이 다할 때까지 전문적인 기술을 지원할 수 있는 새로운 파트너가 필요하게 됐다.


이 회사는 B&R의 최첨단 제품 및 기계의 개발과 생산 시 B&R로부터 전문적인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는 이점 때문에 공급선을 B&R로 변경키로 결정했다. 이를 통해 확장성이 뛰어난 하드웨어를 사용해 모든 기계를 고객의 특수한 요구사항에 최적으로 맞출 수 있게 됐다. 프로그램 툴로 사용된 Automation Studio는 과거에 골머리를 앓았던 인터페이스 문제를 완전히 해결했으며, 균일한 Automation Platform의 사용으로 개발기간도 현저히 단축됐고 또한 유지보수 비용도 대폭 감소했다.


정밀한 축 제어

파이프 벤딩 머신에서 YBC 좌표를 기계좌료로 변환하는 작업에는 고성능의 Power Panel 320을 사용했다. 시각화 장치는 공정을 시각화하는 기본 기능 외에 복잡한 알고리즘을 연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 또한 기계 조작자는 모든 필요한 공정 파라미터를 매우 간단하게 입력할 수 있다.


또한, ACOPOS 서보 드라이브를 사용해 Trolley(Push Axis) 및 벤딩 툴의 동기화를 단기간 내에 실현했다.


X20 제어장치를 사용함으로써 사이클 타임은 확실히 단축됐다. 이는 높은 정밀도 및 생산성을 필요로 하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켰다. 운전상황에 따라 기계를 수동, 반자동, 완전자동 방식으로 운전할 수 있다.

Naveen Hydrocontrols Shivanagouda B Nandeppagoudar 사장.


“제어, Visualization, 드라이브 기술에 관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한 업체에서 공급 받음으로써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는 기간을 현저히 단축시켰다. 빠른 속도 및 높은 정밀도를 필요로 하는 시장의 요구를 최신의 자동화 기술을 이용해 최적으로 만족시킬 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