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산업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 인터페이스 부품 공급업체인 아바고테크놀로지스(www.avagotech.com)는 실내외 풀 컬러 표지판 및 디스플레이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콤팩트형의 내수성을 갖춘 고휘도 트리컬러 표면 실장 LED를 업계 최초로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아바고의 ASMT-YTBO PLCC(Plastic Leaded Chip Carrier)-6 블랙바디와 ASMT-QTCO 산업 표준 PLCC-4 LED는 내수성을 위해 더욱 강화됐다. 그 결과, 보호 커버가 필요 없어 실내 및 실외 디스플레이 디자이너에게 비용이 절감된다. 이 콤팩트형 트리컬러 LED는 대중교통 전용지구, 공항 및 경기장 전광판 등에 사용되는 전자 비디오 스크린과 광고 표지판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아바고의 강화된 ASMT-YTBO LED는 풀 컬러 디스플레이 애플리케이션 디자이너들에게 더욱 향상된 컬러 컨트롤과 대비 및 115도의 시야각을 제공하며, 향상된 스크린 해상도(12mm 이상 픽셀 크기)와 고휘도 성능을 위한 실내외 LED 스크린 요건을 충족시키도록 특별히 설계됐다. 또한 여기에는 6개의 리드(Lead)가 있어 강화된 열 관리 및 각 칩의 개별 컬러 컨트롤이 가능해 흰색을 포함한 여러 컬러를 표시할 수 있다. 크기가 4.4mm×4.4mm×3.5mm인 아바고의 이 LED는 또한 실리콘 소재를 통합해 시간에 따른 조명 출력 성능을 확장한다.
콤팩트형 ASMT-QTCO 패키지는 각각의 LED 다이스가 더 높은 전류로 구동되도록 별도의 열 경로를 통합한다. 그 결과 이 SMT LED는 광범위한 환경 조건에서 작동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성을 제공한다. 트리컬러 LED는 둘 다 리플로우 솔더링 프로세스와 호환되며, 2a의 습도 민감 수준(MSL 2a)을 가지므로 SMT 생산 환경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