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2024년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 선봬
  • 한현실 기자
  • 승인 2024.08.2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선물세트 품목 대폭 확대… 실속형 제품도 마련
올가 "올해 사전 예약 행사 수산 매출 전년 대비 477% 성장"

[인더스트리뉴스 한현실 기자] 풀무원 계열의 프리미엄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는 ‘2024년 추석 선물세트’ 행사를 9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올가홀푸드 '2024년 추석 선물세트' 연출 이미지.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2024년 추석 선물세트' 연출 이미지. [사진=풀무원]

올가는 매년 올가만의 기준으로 시그니처 상품을 큐레이션 해 추석 선물세트를 진행하는 만큼 행사 기간 매출이 꾸준히 증가했다고 설명했는데, 사전예약 동안 수산 품목은 전년 대비 477% 매출 증가, 건어물 품목의 매출은 240% 이상 성장했다는 것을 근거로 들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품목 수를 사전 예약 대비 대폭 확대하고 프리미엄과 희소가치가 높은 선물세트를 엄선해 선보인다며 올가 측은 자신감을 나타냈다.

먼저 대표적인 명절 선물인 과일은 24년간 유기농법을 고집해 온 최동춘 올가 마이스터의 껍질째 먹을 수 있는 ‘황금배 프리미엄 선물세트’가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다. 

정육 선물세트는 지속 가능성을 강조한 동물복지 유기농 한우 선물세트가 마련된다. 이 외에도 전남 해남의 지정된 농장에서 전문적 사양관리로 키워낸 ‘지정목장 저탄소 인증 무항생제 한우 명품세트’도 있다.

선물하기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실속형 제품도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저온로스팅 견과 편강 넛츠 선물세트’는 견과와 봉동 생강으로 만든 편강으로 다양한 영양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혼합 견과다. ‘국산 통밀 크리스피 크래커 선물세트’는 무농약 통밀로 만든 크래커에 견과류 또는 건과일 토핑을 넣은 제품이다.

‘올가 마이스터 유기농 육보 딸기잼 세트’는 올가의 헤리티지가 담겨있는 시그니처 딸기잼으로, 곽무현 올가 마이스터가 직접 키운 유기농 육보 딸기에 유기농 설탕만 넣어 2대째 내려오는 노하우로 졸여냈다.

조태현 올가홀푸드 상품본부장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한가위를 맞아 올가만의 지속가능성과 희소가치를 담은 차별화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올가가 엄선한 프리미엄 선물세트와 함께 이번 추석도 풍성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