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주행에 최적화된 지크의 경쟁력 표현

[인더스트리뉴스 홍윤기 기자] SK엔무브는 국내와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자사 엔진오일 지크(ZIC)의 새 광고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SK엔무브는 이번 광고에 대해 지크의 새로운 정체성인 ‘어반 프로텍트 테크놀로지(Urban Protect Technology)를 다양한 주행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주행하는 자동차의 모습을 통해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어반 프로텍트 테크놀로지는 저온과 고온을 오가고, 급정거와 급가속을 반복하는 등 변화의 폭이 큰 도심 주행환경에서 엔진을 효율적으로 보호하는 지크의 기술력을 의미한다.
광고 영상은 이달 3일부터 필리핀, 아랍에미리트(UAE)의 옥외 매체, 라디오,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 됐으며 오는 15일부터는 파키스탄에도 송출된다.
국내에서는 지난달 13일부터 극장광고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되고 있다.
SK엔무브는 글로벌 고객과 접점을 넓히고자 7월부터 10월까지 필리핀, UAE, 태국, 중국 등 10개국에서 지크 브랜드데이(ZIC Brand Day)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SK엔무브는 이벤트를 통해 지크의 새로운 정체성을 알리고, 새롭게 정비된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SK엔무브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 프리미엄 엔진오일 지크의 본원적 경쟁력을 알리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광고,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것”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