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씨엑스,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 획득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12.1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친화적 상담 시스템·서비스 통해 혁신적 고객 경험 완성
토스씨엑스 임직원이 지난 9일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CCM 인증서를 받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토스

[인더스트리뉴스 김은경 기자] 비바리퍼블리카(토스)의 비대면 상담 전문 계열사 토스씨엑스가 지난 9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2024년 소비자 중심 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CCM 인증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토스씨엑스는 이번 인증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체계적인 노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특히 고객 친화적인 상담 시스템과 맞춤 서비스를 통해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완성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토스씨엑스는 금융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맞춤형 금융교육을 제공하며 금융 환경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자립준비 청년, 경계선 지능청년, 가족 돌봄 청년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금융 사기 예방과 자산 관리 방법,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금융 지식을 전달하는 일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토스씨엑스 소비자보호팀 관계자는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것이 CCM 인증으로 이어졌다"며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성공까지 생각하는 비대면 상담 전문 회사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 중심 경영'은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3년마다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다.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