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화장품 매출 30% 증가에 ‘소용량 더마’ 화장품 확대
  • 서영길 기자
  • 승인 2025.02.19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비, 리얼베리어 등 인기 브랜드와 협업해 고품질, 소용량 상품 출시
GS25에서 모델이 소용량 화장품을 들고 있다./사진=GS리테일
GS25에서 모델이 소용량 화장품을 들고 있다./사진=GS리테일

[인더스트리뉴스 서영길 기자] GS25가 소용량, 고품질의 가성비 화장품으로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가 기초화장품 및 바디용품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워시 30㎖’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로션 30㎖’ ▲‘리얼베리어 크림 라이트 10㎖’다. 모든 제품이 각 3000원에 판매된다.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워시 30㎖는 약산성 저자극 포뮬러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로션 30㎖는 100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를 자랑하며 오랜 기간 촉촉함을 유지한다.

리얼베리어 크림 라이트 10㎖는 드럭스토어 인기 제품인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라이트’의 소용량 버전이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GS25는 아크네스, 듀이트리, 메디힐 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가성비와 제품력을 모두 만족시키는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지난달 GS25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29.2% 증가했고 최근 1주일간 가성비 화장품 6종의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35.4% 늘었다.

류주희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MD는 “뷰티 제품 구매 연령대가 지속적으로 낮아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제품들을 기획했다”며 “특히 MZ세대가 기초화장품에 관심을 쏟고 있어 이들을 타깃으로 한 상품 개발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