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종근당건강과 콜라보 기획 제품 출시
  • 한현실 기자
  • 승인 2024.08.3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단독 기획 제품… 9월 30일까지 구매 가능

[인더스트리뉴스 한현실 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종근당건강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과 콜라보를 통해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락토핏 골드 트리플 기획 세트’는 락토핏 골드 30포 팩 3개입과 양파쿵야 엔젤 파우치 키링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락토핏 골드 트리플 기획 세트’는 락토핏 골드 30포 팩 3개입과 양파쿵야 엔젤 파우치 키링으로 구성돼 있다.

올리브영 단독 기획 제품으로 소비자는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8월 31일부터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친구를 소환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기획 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인 ‘쿵야 레스토랑즈’는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