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재 교보생명 대표, "고객 가치 중심의 비즈니스 혁신을 이뤄내자"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5.01.1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보생명, ‘2025년 출발 전사경영전략회의’ 열어
신창재 교보생명 대표이사 겸 이사회 의장이 지난 10일 충남 천안 교보생명 계성원(연수원)에서 열린 '2025년 출발 전사경영전략회의'에서 고객가치 중심의 비즈니스 혁신과 관련된 발언을 하고 있다./사진=교보생명

[인더스트리뉴스 김은경 기자]신창재 교보생명 대표이사 겸 이사회 의장이 고객 가치 중심의 비즈니스 혁신을 이뤄내자고 강조했다. 

교보생명은 지난 10일 충남 천안시 교보생명 계성원(연수원)에서 '2025년 출발 전사 경영전략회의'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회의는 교보생명 영업현장 관리자, 본사 임원∙팀장 등 임직원 800여 명이 참석하고 사내 방송을 통해 전국 임직원들이 실시간으로 시청했다.

신창재 대표는 이날 경영전략회의를 마친 뒤 우수 지점장들과의 가진 오찬 자리에서 영업 성과를 격려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듣는 소통의 시간을 마련했다.

이 자리에서 신 대표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정도영업을 통해 사업 계획을 달성한 지점장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영업 최일선에서 고객 가치 혁신의 전도사가 돼달라고 당부했다.

신창재 대표는 경영전략회의에서 ‘2025년 출발 메시지’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비즈니스 혁신 가운데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영업∙마케팅 혁신이 가장 중요하다"며 "고객가치 중심의 비즈니스 혁신을 이뤄내자"고 주문했다.

이어 "고객의 숨은 니즈와 페인 포인트(pain point, 고객이 불편을 느끼는 지점)를 파악하고 차별화된 상품∙서비스를 개발해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야 한다”며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영업∙마케팅 혁신을 가장 잘하는 회사가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