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 가정의 달 맞아 ‘TIGER ETF 어린이 회원 대모집’ 이벤트 개최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5.04.2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아이의 첫 투자, ‘TIGER ETF’와 함께!
미래에셋자산운용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TIGER ETF 어린이 회원 대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 사진 = 미래에셋자산운용

[인더스트리뉴스 김은경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TIGER ETF 어린이 회원 대모집’ 이벤트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녀를 위한 조기 금융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어린이가 TIGER ETF를 통해 보다 친근하게 투자를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가족이 함께하는 체험으로 어린이의 건강한 금융 마인드와 미래의 투자 습관을 만드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특히 ‘어린이 회원’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ETF가 단순한 금융 상품을 넘어 교육과 경험의 도구로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어린이를 둔 가족 구성원 전체로, 부모뿐 아니라 조부모나 친척 등 보호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5월 15일까지 TIGER ETF의 ▲공식 유튜브 채널 ‘스마트타이거’ 구독 ▲TIGER ETF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TIGER ETF 홈페이지 회원가입 중 하나를 완료하고, 해당 화면을 캡처해 제출하면 된다. 보호자가 인증을 완료한 뒤 어린이 이름으로 신청서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의 ‘TIGER ETF 어린이 회원’을 선발한다. 이들에게는 TIGER ETF 어린이 회원을 인증하는 마그네틱 카드와 호랑이 캐릭터 인형, 모자가 제공된다. 

또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온라인 금융 교육 콘텐츠도 제공될 예정이다. 어린이 회원들은 쉽고 재미있는 경제 교육을 통해 금융을 이해하고 첫 투자를 시작하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향후 어린이 전용 투자 레터, 이벤트 참여 기회 등 TIGER ETF 어린이 회원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경품 수령 후 SNS나 블로그 등에 ‘TIGER ETF 어린이 회원’ 인증 후기를 올리면 총 2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모바일 가족 식사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IGER ETF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태경 미래에셋자산운용 ETF연금플랫폼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아이에게 의미 있는 금융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가족이 함께 금융을 체험하며 자녀와의 금융 대화를 시작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TIGER ETF는 향후에도 어린이 대상 금융 콘텐츠와 참여형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자산운용은 국내 대표 해외연수 프로그램인 ‘우리아이 글로벌리더대장정’, 전국 초등학교로 직접 찾아가는 경제교실 ‘우리아이 스쿨투어’, 전국의 유아 및 초등학생을 위한 온라인 교육프로그램 ‘미래창의교육’, 자유학년제를 맞이하는 전국 중학교 1학년 대상 금융교육 ‘청소년 금융스쿨’ 등을 통해 어린이들이 친근하게 경제와 금융을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