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2025 함께, 약속 페스티벌 프로미 안전 체험' 개최
  • 홍윤기 기자
  • 승인 2025.04.24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대상 안전 교육과 체험을 통해 어린이 안전 의식 제고
4월 25~26일 세종 호수공원·5월 17일 서울 어린이대공원
‘2025 함께, 약속 페스티벌 프로미 안전 체험’ 행사 이미지/ 사진 = DB손해보험

[인더스트리뉴스 홍윤기 기자] DB손해보험은 미취학아동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이달 25일과 26일 양일간 세종 호수공원 중앙광장, 5월 17일 서울 어린이대공원 열린무대에서 ‘2025 함께, 약속 페스티벌 프로미 안전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화재, 승강기 사고, 유괴 등 총 19개의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이 일상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 상황에 대해 신속하고 올바른 대응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안전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체험을 통해 실제 상황에서의 행동 요령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미니 햄버거 만들기, 비눗방울 놀이, 분리배출 교육, 프로미 가족 사진관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돼 어린이들이 즐겁게 체험하면서 안전과 환경의 중요성을 함께 배울 수 있도록 준비했다.

DB손보는 2017년부터 어린이들을 위한 안전체험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DB손보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안전 수칙을 익히고, 스스로를 지키는 힘을 기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미래세대의 안전한 성장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2025 함께, 약속 페스티벌 프로미 안전체험’은 DB손해보험이 주최하고, 환경재단과 초록우산 스타버스랩이 주관하며, 교육부·행정안전부·환경부·안전생활시민연합·소방청이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