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드' 대표 캐릭터 '카러플'에 등장…'노티드'엔 '카러플' 협업 제품 출시

[인더스트리뉴스 김기찬 기자] 넥슨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카러플)의 출시 5주년을 맞아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컬래버레이션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우선 '노티드'의 대표 캐릭터들을 활용한 한정 아이템이 카러플에 등장한다. 스피드 카트 '크림버니'와 캐릭터 '슈가베어', 펫 '도우퍼피', 플라잉 펫 '플라잉 크림 도넛' 등 4종이다.
이 외에도 '노티드 핑크·옐로우 스킨(대장카트 스킨)', '노티드 도넛 박스(아이템 카트)' 등 다양한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노티드' 매장에서는 '배찌 딸기 크림 도넛', '다오 소다&라즈베리 크림 도넛' 등 총 4종의 도넛과 음료 2종이 협업 제품으로 출시된다.
'카러플 5주년 축카 세트'를 구매하면 다양한 '카러플' 아이템이 구성돼 있는 특별한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카러플 내에서 일일 접속 및 매일 랭킹전 참여 또는 승리, 누적 멀티 대전 참여 등 미션을 통해 '5주년 기념 코인'을 획득하고 5주년 관련 계기반, 타이틀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매일 접속 시 타이어 조각을 1개 획득하고 이를 소모해 레전드 카트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5주년 맞이 매일 레전드 카트'도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노티드' 오프라인 매장에 있는 ‘카러플’ 컬래버 상품 구매 후 인증샷을 남기면 참여자 전원에게 '노티드 프로필 사진'이 지급된다. 넥슨은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노티드 금액권 5만 원'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