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공개 9일만에 조회수 650만회 돌파
  • 홍윤기 기자
  • 승인 2025.05.09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아요 1만5000건 돌파..."보험을 소중한 선물로 풀어내"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관련 이미지/ 사진 = 삼성화재

[인더스트리뉴스 홍윤기 기자] 삼성화재는 지난 4월 30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선보인 '보험 선물하기' 광고 영상이 공개 9일 만에 조회 수 650만회, 1만5000건의 '좋아요'를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새 광고 캠페인에서는 '보물같이 소중한 사람에게 보험을 선물하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아 일상 속 여러 에피소드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보험 선물'을 줄인 '보물'과, 보험 선물하기의 대상인 소중한 사람들을 '보물 같은 사람'이라고 연결시켜 재미를 더했다.

△해외여행 가는 엄마에게 딸이 선물하는 해외여행보험 △골프 치러 가는 부하직원들에게 부장이 선물하는 골프보험 △데이트를 위해 차를 빌리는 아들에게 아빠가 선물하는 원데이자동차보험 등 3가지 에피소드 영상과 보험을 선물한다는 것의 의미를 전하는 △종합편까지 총 4개의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삼성화재는 지난해 11월 업계 최초로 '해외여행보험' 선물하기를 선보인 이후 올해 상반기에 '골프보험', '원팀 골프보험', '원데이 자동차보험' 선물하기를 연달아 출시했다. 하반기까지 선물하기 상품을 3개 이상 추가하고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도 신설할 예정이다.

삼성화재는 이번 신규광고와 함께 이달 16일까지 '우리가족 든든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외여행보험 선물하기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3만원)을 제공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보험 선물하기'라는 새로운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얼마나 좋은 경험을 드릴 수 있는지 광고를 통해 공감대를 갖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