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에너씨슬 플래티넘 메가 출시
  • 한원석 기자
  • 승인 2025.05.12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혈행·혈압·혈당·콜레스테롤·간 건강 한 번에… 편의성 높이고 경제적 부담 낮춰
@ 에너씨슬 플래티넘 메가 제품. /사진=대웅제약
에너씨슬 플래티넘 메가 제품. /사진=대웅제약

[인더스트리뉴스 한원석 기자] 대웅제약은 혈행·중성지질,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하나에 담은 ‘에너씨슬 플래티넘 메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에너씨슬 플래티넘 메가는 5가지 기능성 성분(rTG오메가3, 코엔자임Q10, 바나바잎추출물, 홍국, 밀크씨슬추출물)을 하나에 담은 5-in(인)-1으로, 여러 영양제를 따로 섭취하는 번거로움과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는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에, ‘코엔자임Q10’은 항산화 작용과 높은 혈압 감소에, 바나바잎추출물의 ‘코로솔산’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홍국에 함유된 ‘모나콜린 K’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밀크씨슬 추출물의 ‘실리마린’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코엔자임Q10, 밀크씨슬추출물, 바나바잎추출물은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량의 최대 함량으로 담았고 식약처 고시 기준 대비 두 배에 달하는 실리마린 60%의 밀크씨슬추출물과 순도 98%의 코엔자임Q10 원료, 체내 흡수율을 높인 rTG오메가3를 사용했다.

대웅제약은 “에너씨슬 플래티넘 메가는 오메가3의 주요 지방산인 EPA 및 DHA 함유 유지 총합을 900㎎(일일섭취량 기준) 함유했다”며 “약처 기준 오메가3의 네 가지 주요 기능성(혈중 중성지질, 혈행 개선, 건조한 눈 개선, 기억력 개선)을 모두 인정받았다”고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