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와 공작기계를 비롯, 전기전자와 방위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업종의 제조 기업에 ERP와 SCM, MES와 POP 등 스마트공장을 위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코아정보기술(대표 심재용)은 현재 85개 사이트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더스트리뉴스 박관희 기자] 코아정보기술(대표 심재용)이 고객맞춤형 ERP, 조립업종 특화 패키지, 중소기업용 ERP 등 제조 현장 스마트 팩토리를 위한 주요 솔루션을 선보인다. 코아정보기술은 조립과 가공업종, 중소·중견기업과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범주의 스마트 팩토리 ERP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코아정보기술의 솔루션은 출하와 생산, 구매 등의 진행관리 업무와 재고관리 업무의 체계화, 또 협력회사와는 조달 정보를 공유해 협업의 효율화를 불러온다. ERP는 핵심 업무의 통합관리체계를 통해 재고관리와 계획 등 업무의 효율을 높이고, MES를 통해 실시간 작업실적과 실적 현황을 모니터링 한다. 또 코아정보기술의 SCM은 협력업체와의 표준화된 커뮤니케이션을 보장해 정확한 정보 공유체계를 구축한다.
또한 코아정보기술은 중견·중소기업 조립업종에 특화된 스마트공장 솔루션을 2018 경남 창원 국제 스마트팩토리 컨펀런스&엑스포에서 공개한다.
한편 2018 경남 창원 국제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엑스포(SMART FACTORY KOREA 2018)는 오는 9월 5일(수)부터 7일(금)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