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플랜트웹 디지털 에코시스템, 2020 에디슨 어워드서 은상 수상
  • 김관모 기자
  • 승인 2020.04.1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 서비스 부문 은상 획득… 혁신 기술 및 스마트 센서, 측정 장치 등 폭넓게 활용돼

[인더스트리뉴스 김관모 기자] 에머슨(NYSE: EMR)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이점을 생산자들에게 인식시키는 ‘플랜트웹 디지털 에코시스템’으로 지난 4월 1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2020 에디슨 어워드(Edison Awards)에서 혁신 서비스(Innovative Services)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에머슨 플랜트웹 디지털 에코시스템이 2020 미국 에디슨 어워드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에머슨의 플랜트웹 디지털 에코시스템은 업무 방식을 극적으로 개선하는 플랜트웹 솔루션으로, 이를 통해 작업자는 새로운 통찰력과 실행 가능한 정보를 습득하게 된다.[사진=에머슨]
에머슨 플랜트웹 디지털 에코시스템이 2020 미국 에디슨 어워드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에머슨의 플랜트웹 디지털 에코시스템은 업무 방식을 극적으로 개선하는 플랜트웹 솔루션으로, 이를 통해 작업자는 새로운 통찰력과 실행 가능한 정보를 습득하게 된다.[사진=에머슨]

 

에디슨 어워드(Edison Awards)는 발명가 토머스 앨바 에디슨(Thomas Alva Edison)을 기리기 위해 제정된 시상식으로, 신제품과 서비스 개발, 마케팅 및 인간 중심 디자인 부분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세계 최고의 혁신을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

이번 수상으로 에머슨은 “수십 년간의 기술 리더십을 활용한 플랜트웹의 전문성, 컨설팅, IIoT 기반의 서비스 역량을 인정받았으며, 향후 여러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효과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이니셔티브를 개발하고 구현할 수 있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머슨의 플랜트웹 디지털 에코시스템은 업무 방식을 극적으로 개선하는 플랜트웹 솔루션으로, 이를 통해 작업자는 새로운 통찰력과 실행 가능한 정보를 습득하게 된다. 또한 혁신적인 기술로 구현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의 포트폴리오로, 관련 직원이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보다 향상된 통찰력을 제공한다.

에머슨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으로 운영을 개선하려는 생명 과학, 식음료, 화학, 에너지 및 기타 핵심 기반 산업의 고객들에게 플랜트웹 디지털 에코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에코시스템은 생산, 신뢰성, 안전 및 에너지 관리측면에서 기업들이 측정 가능한 성과를 내 전 세계의 사업적 니즈를 더 잘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울러 플랜트웹이 가진 혁신 기술, 소프트웨어, 스마트 센서, 측정 장치 등 확장된 서비스의 포트폴리오는 컨설팅과 원격 모니터링뿐만 아니라, 산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운영 분석을 제공한다.

에머슨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사업부 그룹 스튜어트 해리스(Stuart Harris) 회장은 “산업 제조업체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니셔티브의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시키고자 하는 만큼, 측정 가능한 경영 성과를 위한 실용적이고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졌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업계 최고의 기술, 영역별 전문 지식, 고객을 위한 실질적인 가치를 추구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인정받게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에 에머슨의 플랜트웹은 제품 개발, 설계, 엔지니어링, 과학, 마케팅 및 교육 분야를 대표하는 3,000명 이상의 기업 경영진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에 의해 혁신 분야 400여 개 최고의 제품, 서비스, 기업 중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에디슨 어워드의 프랭크 보나필리아(Frank Bonafilia) 이사는 “에디슨 어워드는 철저한 심사 끝에 에머슨의 플랜트웹 디지털 에코시스템을 기존의 틀을 바꾸는 혁신으로 인식했고, 혁신 서비스 부문에서 가장 우수하다고 판단했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