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사 초청, 솔루션 업데이트 및 다양한 레퍼런스 안내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글로벌 산업용 XR(eXtended Reality, 확장현실) 솔루션 전문기업 버넥트(대표 하태진)가 ‘2022년 하반기 비즈니스 파트너 간담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8월 2일 밝혔다.
7월 20일 열린 간담회에는 비츠코리아 등 4개 파트너사가 참석했으며, 버넥트 솔루션 업데이트 안내, 데모 교육 및 파트너 트레이닝 등 실제 영업활동에 도움이 될 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파트너사와의 상생 협력을 위한 소통 강화 및 현장에서 파악된 고객들의 의견을 청취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버넥트는 향후 국내 전 지역을 아우르는 XR 솔루션 영업망 구축 및 다양한 산업군에 맞춤형 XR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는 공급망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버넥트 박근영 사업센터장은 “이번 간담회는 버넥트의 다양한 솔루션및 레퍼런스를 공유하고 파트너사와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마케팅 및 장비 교육 지원 등 지속적인 협력 방안을 모색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버넥트는 지난해 말, B2B 시장 공략을 위해 브링에듀, 비츠코리아, 아이벡스로지텍, 유진비즈, 윌로우테크, 소통아이앤씨, 티제이앤앤에스 등 총 7개사와 비즈니스 파트너를 맺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