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EC, 오토메이션애니웨어 ‘플래티넘 파트너’ 선정
  • 조창현 기자
  • 승인 2023.03.2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 “KSTEC은 디지털 전환에 특화된 테크놀로지 리더”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스마트 솔루션기업 KSTEC(대표 이승도)이 ‘2023년 오토메이션애니웨어 플래티넘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KSTEC가 오토메이션애니웨어의 ‘플래티넘 파트너’로 선정됐다. [자료=KSTEC]

KSTEC은 1998년부터 △AI △빅데이터 △최적화 △시각화 솔루션을 컨설팅 및 개발해오고 있으며, 오토메이션애니웨어(Automation Anywhere)와 IBM, 데이터이쿠(Dataiku) 같이 글로벌 벤더와 비즈니스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있다.

RPA 글로벌리더 오토메이션애니웨어는 전 세계 파트너사가 가진 비즈니스 역량과 매출 실적, 기술 수준 등을 종합 평가해 플래티넘 파트너 자격을 수여하고 있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 박준용 지사장은 “KSTEC은 디지털 전환과 AI, ML 분야에 특화된 테크놀로지 리더”라며, “또, 자동화와 최적화, 시각화 및 데이터 분석을 전문적으로 다룰 수 있는 파트너다”라고 언급했다.

앞으로 KSTEC은 오토메이션애니웨어 플래티넘 파트너에게만 제공되는 마케팅 펀딩, 교육 및 기술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KSTEC 이승도 대표는 “파트너 선정을 통해 KSTEC이 보유한 전문성을 입증할 수 있게 됐다"며, “지속적인 오토메이션 역량 강화 및 견고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RPA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KSTEC은 2017년 RPA 사업을 개시한 이후부터 제조와 금융, 건설 및 유통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