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스트리뉴스 김은경 기자] 키움증권에서 또 홈 트레이딩 시스템(HTS)과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에서 일부 주문 체결이 지연되는 오류가 발생했다. 지난 3일에 이어 벌써 이틀 째다 .
키움증권은 4일 공지를 통해 "현재 일부 주문 처리가 원활하지 못한 상황이다"며 "주문 처리가 지연된 경우에는 '미체결' 또는 '체결확인' 화면을 통해 해당 주문 처리 여부를 다시 한번 확인해 달라"고 당부했다.
키움증권은 현재 주문 지연 오류 원인을 파악 중이다.
키움증권은 지난 3일에도 홈 트레이딩 시스템과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등에서 매수와 매도 체결이 정상으로 작동하지 않는 오류가 발생했다가 1시간 만에 복구된 바 있다. 그러나 아직까지 전날 주문 오류 원인을 아직 파악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변동성이 큰 장세에 개장 초부터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서 주식을 제때 팔거나 사지 못한 고객들의 불만이 연이틀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키움증권 고객 게시판에는 "어제랑 똑같이 주문이 안 나가고 있다", "오늘도 매도가 안 된다" 등 불만성 민원이 잇달아 올라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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