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 '호국보훈의 달' 유공자 등 대상 할인 혜택 확대
  • 김기찬 기자
  • 승인 2025.05.2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한 달간 국내선 전 노선 최소 30% 할인… 최대 절반 할인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티웨이항공을 대상으로 경영개선을 요구하고 주주명부 열람등사 청구 및 주주제안을 전달하는 등 경영 참여를 본격화한다./사진=티웨이항공<br>
티웨이항공 항공기./사진=티웨이항공

[인더스트리뉴스 김기찬 기자] 티웨이항공은 내달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내선 유공자 및 유족 등을 대상으로 국내선 전 노선 항공편 탑승 시 특별 할인을 확대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을 위한 상시 유공자 할인에서 대상을 대폭 확대해 6월 한 달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구체적으로 출발일 기준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할인 코드 확인 및 입력 후 할인을 적용하거나 티웨이항공 예약센터를 통해 예약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율의 경우 일반 운임 기준 △5.18 민주화운동 희생자 50% 할인 △독립 유공자 유족 △국가유공자 유족 △5.18 민주유공자 유족 △특수임무 유공자 및 유족 △보훈 보상 대상자 및 유족 30% 등이다. 

예약 후 티웨이항공 탑승 시 수속 카운터에서 국가보훈부 발행 신분증 등의 증빙 서류를 확인한 후 항공권을 발행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올해도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내달 호국보훈의 달 기념 운임 할인을 확대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가 보훈 대상자분들을 항상 안전하고 편히 모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