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대규모 업데이트 미리 만나는 ‘아트레이아 서버’ 사전 예약 시작
  • 정형우 기자
  • 승인 2019.10.2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버 체험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정형우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아이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아트레이아 서버’를 선보인다.

아이온 대규모 업데이트를 먼저 체험할 수 있는 아트레이아 서버 사전 예약 이벤트가 시작된다.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21일부터 11월 3일까지 신규 서버 ‘아트레이아’의 사전 예약 및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한다.

아이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사전 체험할 수 있는 아트레이아 서버는 11월 6일부터 11월 20일까지 운영되며 체험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트레이아 서버에서는 80레벨(만렙) 캐릭터인 ‘점핑 캐릭터(계정당 1회)’로 게임을 시작하고, 캐릭터 생성 시 ‘+15 궁극의 참혹한 침입자 장비 선택 상자’, ‘+12 스티그마 선택 상자’ 등 보상도 받는다.

또한 아트레이아 서버 운영이 종료되면 라이브 서버로 캐릭터가 이전되며, 레기온 단원들도 함께 이동한다. 아트레이아 서버 내 활동 포인트에 따라 라이브 서버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는 11월 3일까지 아트레이아 서버 사전 예약과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라이브 서버 전용 보상과 아트레이아 서버에 대한 최신 소식을 문자로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해 원하는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다.

아이온은 아트레이아 서버에서 레기온 군단장으로 활동할 ‘대행자’도 모집한다. 대행자는 아이온 게임 스트리밍에 참여해 아트레이아 서버 내 각종 콘텐츠를 레기온원에게 안내하는 가이드이다. 대행자로 선발되면 총 2천 만원 규모의 상금을 받는 대행자전에 참가할 자격을 얻고 다양한 활동 보상도 받는다. 대행자 지원자는 이벤트 페이지 내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대행자 신청 기간은 21일부터 27일까지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