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패션사진작가 기념사진전 후원
  • 김관모 기자
  • 승인 2019.12.1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6일까지 압구정 캐논 갤러리에서 사진전 개최

[인더스트리뉴스 김관모 기자] 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김천주)이 서울 압구정 캐논 갤러리에서 전시하는 ‘2019 한국 패션사진작가 기념사진전’을 후원한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2019 한국  패션사진작가 기념사진전 후원한다. [사진=캐논코리아]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2019 한국 패션사진작가 기념사진전 후원한다. [사진=캐논코리아]

올해로 20회를 맞이한 이번 전시는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과 한국패션사진작가협회(KFPA) 주최로 올해 한해 사진활동을 벌여온 패션사진작가들을 격려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40여 명의 패션사진 작가들의 참여했으며, 약 80여 점의 작품을 볼 수 있다. 최신 패션사진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패션 관련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이번 전시의 모든 작품 출력을 지원해 풍부한 색 재현력과 선명함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에 기여했다. 모든 출력은 손쉬운 사용법과 해상도 높은 훌륭한 인쇄 품질로 사진 프린트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전문가용 프린터 imagePROGRAF PRO시리즈로 이루어졌다.

이번 사진전은 2020년 1월 26일까지 압구정 캐논 갤러리에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별도의 관람료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시 기간 중 imagePROGRAF PRO시리즈 제품이 전시된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 고객이 제품의 상세 기능 및 성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마케팅팀 담당자는 “올 한 해 동안 멋진 활약을 보여준 아티스트분들과 함께하는 패션사진작가 기념전에 후원사로 참가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을 고객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올 한 해 다양한 사무 환경에 최적화된 무한잉크젯 G시리즈에서부터 즉석카메라 프린터 인스픽, 포토프린터 마미포토, 컬러 디지털 상업 인쇄기 imagePRESS C910 시리즈, A4 흑백 고속레이저 프린터 LBP320 시리즈까지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