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그로우, ‘2021 선그로우 기술 세미나’ 개최… 태양광 트렌드 및 현황 논의
  • 정한교 기자
  • 승인 2021.06.22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7일 오후 1시부터 양재 L타워, 선착순 참가 신청 가능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선그로우파워코리아(지사장 김호섭)가 기술 세미나를 진행한다. 글로벌 태양광 인버터 업계를 선도하는 선그로우가 최근 PV 업계에서 나타나는 태양광발전시스템 트렌드와 그 현황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

선그로우파워코리아는 오는 7월 7일 오후 1시 양재 L타워에서 ‘태양광발전시스템의 현황 및 분석’을 주제로 기술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선그로우파워코리아가 오는 7월 7일 ‘태양광발전시스템의 현황 및 분석’을 주제로 기술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선그로우파워코리아]

7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술 세미나는 2개의 세션으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첫 번째 세션에서는 글로벌 재생에너지 기술동향과 국내 시장 분석을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된다.

이를 위해 선그로우파워코리아 기술영업팀 김종남 과장이 ‘태양광설비 인증 현황 및 트렌드’를, 선그로우파워코리아 기술영업팀 서함 차장이 ‘글로벌 신재생에너지 기술 경향 및 국내 현황 비교 분석’을 주제로 각각 발표할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관세법인 진명의 김중활 관세사가 ‘비특혜 원산지 규정에 대한 고찰’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선그로우파워코리아 관계자는 “태양광 마켓의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네트워킹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2021 선그로우 기술 세미나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기술 세미나는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상기 이미지의 QR코드를 통해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