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언회, 오는 15일 ‘경언저널 13호’ 출판기념회 개최
  • 이건오 기자
  • 승인 2023.12.12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랑스러운 경북대 언론인상에 영남일보 이승익 사장 선정 시상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경북대언론인회(회장 이장규, 메트로신문사 발행인)는 오는 12월 15일 오후 5시 30분, 더플라자호텔 별관 LL미팅룸에서 경언저널 13호 출판 기념회와 자랑스러운 경북대 언론인상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황병우 대구은행장이 표지인물로 나온 경언저널 13호 [사진=경언회]

경언저널 13호는 황병우 대구은행장을 표지인물(파워인터뷰)로 선정하고 이철우 경북도지사,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이기남 원암문화재단 이사장의 인터뷰와 동문 국회의원(류성걸, 조명희, 윤두현, 이재정, 김병욱)의 동정 등이 담겼다.

특별기획으로 금융·투자업계에서 성공 가도를 달리는 4인(손창배 키스톤프라이빗에쿼티 대표, 신동승 한국펀드평가 대표, 이병국 소시어스 대표, 김택동 레이크투자자문 대표)에게 듣는 비밀 이야기와 도약하는 KNU 젊은 리더들(정혁준 NICE세무회계 대표, 장은현 스타셋인베스트먼트 대표, 김기봉 미트박스 대표)을 집중 조명했다.

윤건수 한국벤처캐피탈협회 회장을 비롯해 강성주 스마트제조연구조합 이사장, 마승철 나라셀라 회장, 김주희 인벤티지랩 대표, 이윤성 알파코 대표, 박철수 아워박스 대표, 이영상 데이터스트림즈 대표, 김성진 마크베이스 대표 등 단체장과 기업인들의 근황도 관심을 모은다.

또한, 김재수 동국대 석좌교수를 비롯해 황우섭 전 KBS 이사, 배연국 소확행아카데미 원장, 조주섭 제임스컨설팅 대표, 권영갑 작가, 조영준 패션저널 발행인 등의 기고글이 담겼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올해 언론계에서 왕성한 활동으로 경북대 언론인의 위상을 높인 자랑스러운 경북대 언론인에 이승익 영남일보 사장을 선정, 시상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