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생채소 착즙한 '아임리얼' 2종 출시… 음료 라인업 확대 나선다
  • 한현실 기자
  • 승인 2024.08.21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 선호도 높은 채소 2종 선정
'비가열 살균' 공법 적용-원물의 맛과 영양 손실 최소화하고 신선도 높여

[인더스트리뉴스 한현실 기자] 풀무원 '아임리얼'이 생착즙 과채주스를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풀무원식품은 풀무원의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이 채소와 과일을 그대로 착즙한 '아임리얼 케일'과 '아임리얼 당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임리얼 케일'과 '아임리얼 당근' 제품 이미지. [사진=풀무원]
'아임리얼 당근'과 '아임리얼 케일' 제품 이미지. [사진=풀무원]

100% 생과일을 착즙하는 '아임리얼'은 2007년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풀무원은 설명했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과채 음료에 대한 수요가 급증한 것이 이번 신제품 탄생의 계기가 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임리얼' 2종은 아임리얼에서 처음 내보이는 과채 음료로 정제수와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100% 생채소와 생과일을 착즙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풀무원은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를 통해 프리미엄 주스에 대한 다양한 소비자 욕구를 반영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브랜드 다변화 전략을 펼치겠다는 구상이다. 

최지선 풀무원식품 음료 PM(Product Manager)은 “일상 속 간편하면서도 즐겁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식음료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트렌디한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100% 생착즙 과채 음료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욕구를 반영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