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침대, 비건 매트리스 N32·비건 베개 등 신제품 출시
  • 서영길 기자
  • 승인 2024.12.2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트리스·모션베드 이어 침구류까지 제품 라인업 확장
시몬스침대는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에서 비건 베개 및 이불 신제품을 출시했다./사진=시몬스침대

[인더스트리뉴스 서영길 기자] 시몬스침대는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에서 비건 베개 및 이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시몬스침대는 기존 매트리스와 모션베드에 이어 베개·이불 등 침구류까지 비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N32는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아이슬란드 씨셀’이 사용된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가 함유된 이 비건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베개와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듀벳에도 아이슬란드 씨셀 소재가 적용됐다.

두 제품의 겉감인 60수 면 원단은 바이오 워싱 처리됐다. 원단의 공극을 메우며 부드러운 촉감을 극대화한다. 바이오 워싱은 세탁 과정에서 효소를 사용해 섬유의 불순물을 분해하는 기법이다.

이 과정을 통해 불순물이 제거되고 표면에 잔 섬유질이 정리돼 한층 부드러워진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듀벳은 화이트 색상의 듀벳 스트링(이불끈)이 포함돼 다양한 이불 커버와의 매칭 연출도 가능하다. 슈퍼싱글(SS)부터 퀸(QE), 라지킹(LK), 킹오브킹(KK)&그레이트킹(GK)까지 전 사이즈가 구비돼 현재 사용 중인 매트리스 사이즈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N32는 신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에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뿐 아니라 유해성분이 없는 소재만 사용해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베개와 듀벳은 N32 모든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N32는 최근 문을 연 N32 스튜디오 부산 본점을 포함해 N32 스튜디오 논현점과 기흥점, 현대백화점 천호점·중동점·판교점, 롯데백화점 강남점·광복점·광주점 등을 비롯해 갤러리아 광교점·타임월드점, 아이파크몰 용산점 등 전국에 20여 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