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익스피리언스 플랫폼에서 액설리스사와 바이오PLM 결합
  • 월간 FA저널
  • 승인 2014.08.23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쏘시스템, 바이오 혁신 실현할 신규 브랜드 ‘BIOVIA’ 발표
 


3D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다쏘시스템(www.3ds.com)은 신규 브랜드인 ‘바이오비아(BIOVIA)’를 발표했다. 이는 프랑스 정부의 국책 연구 프로젝트인 바이오인텔리전스(BioIntelligence)의 연구결과와 다쏘시스템 3D 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의 협업적 기술 및 지난 5월 인수 완료한 생명·재료 과학 애플리케이션 선도 기업인 엑설리스(Accelrys)사의 솔루션들을 결합해 새로운 브랜드로 선보이는 것이다.


엑설리스의 솔루션은 생물·화학·재료의 모델링과 시뮬레이션, 리서치 및 개방형 협업, 기업 내 종합연구 및 품질 관리, 공정 제조 인텔리전스 등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바이오비아는 생물학·화학·재료 모델링, 시뮬레이션 및 생산 분야에서 현재 가장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바이오비아는 사노피, 화이자, GSK, 아스트라제네카, 듀폰, 쉘, BASF, P&G, 유니레버, 로레알, 삼성그룹 등 포춘 500대 기업에 속하는 글로벌 기업들을 포함해 전 세계 2,000개 이상의 기업에서 활용되고 있다.


바이오비아는 다쏘시스템의 3D 익스피리언스 비즈니스 플랫폼을 활용한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콘텐츠 액세스 및 전달 기술과 결합해 과학·생물·화학·소재 분야의 새로운 경험을 기업에 제공한다. 또한 제약 회사들이 획기적인 혁신을 이루고 신약 개발을 앞당기는데 도움을 준다.


다쏘시스템은 재료 설계부터 분자 시뮬레이션, 화학 제조 등에서 혁신을 가능하게 하는 바이오비아를 촉매제로 제품, 자연, 삶이 조화를 이루는 가상의 세계를 제공한다는 다쏘시스템의 비전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FA Journal 편집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