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보다 직관적인 사용 방식과 개선된 온도 범위를 제공하는 제어 캐비닛 가드가 나왔다. 터크가 IMX12-CCM 제어 캐비닛 가드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장치는 기존 광센서 대신 햅틱 푸시버튼으로 작동된다. 이전 대비 직관적인 사용성을 확보했다고 볼 수 있다. 또 온도 범위도 개선됐다. 터크는 새로운 제품은 영상 25도부터 70도 범위 내에서 리모트 I/O 제어 캐비닛에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리모트 I/O는 인접한 시스템이나 햇빛으로 인해 뜨거워질 수 있는 영역에 주로 설치된다.
아울러 터크는 새로운 제품에 대한 호환성도 향상했다. 구체적으로 방폭 영역 내 장치에 전원을 공급하는 절연 변환기와 호환성을 높였으며, 터크에서 제공하는 제품뿐만 아니라 다른 공급기업에 제공하는 절연 변환기와도 호환 가능하다.
터크는 완전히 재설계된 새로운 제품 외에도 다양한 시나리오와 고객 세그먼트를 위한 각기 다른 제어 캐비닛 가드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실제로 터크는 장치에서 자체 상태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사용자를 위한 IMX-CCM40, 리눅스(Linux) 플랫폼이 포함된 IMX-CCM50 등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 터크는 프로그래밍 지식 없이도 매개변수화할 수 있는 상태 모니터링 플랫폼을 찾는 고객을 위해 사전 설치된 SIINEOS 소프트웨어 플랫폼이 포함된 IMX-CCM60도 지원 중이다. SIINEOS는 통합 인터페이스와 센서뿐만 아니라 모든 표준 네트워크와 산업용 프로토콜을 통합할 수 있는 즉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는 게 터크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