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도일' 이 정도였나…에쓰오일 유튜브 조회수 1억회 돌파
  • 김기찬 기자
  • 승인 2025.05.0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버버튼'도 받는다…프로야구 경기 관람권 제공 이벤트
에쓰오일 임직원이 유튜브 구독자 10만명 달성을 의미하는 실버버튼을 들어 보이고 있다./사진=에쓰오일
에쓰오일 임직원이 유튜브 구독자 10만명 달성을 의미하는 실버버튼을 들어 보이고 있다./사진=에쓰오일

[인더스트리뉴스 김기찬 기자] 에쓰오일(S-OIL)은 자체 소셜 네트워크(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을 통해 선보인 '구도일' 숏폼 영상이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 숏품 3편 합산 조회수가 1억4000만회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중 한 편은 9000만회의 순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에쓰오일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도 3개월 만에 약 15만명 증가해 현재 19만명을 넘어섰다. 이에 따라 유튜브로부터 구독자 10만명 이상 채널에 수여되는 '실버버튼'도 획득했다.

에쓰오일은 조회수 1억 회 돌파 및 '실버 버튼' 획득을 기념해 9일부터 구도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KT위즈 수원경기 관람권(총 50매)을 제공한다. 향후 새로운 숏 드라마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영호 에쓰오일 영업전략부문장은 "진정한 소통은 대중이 원하는 콘텐츠를 원하는 방식에 맞춰 제공하는 것이며, 구도일은 한국을 넘어 전세계 대중들과 소통하면서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인플루언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