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푸딩, 돈통마늘보쌈 도시락 공식 후원하며 찬사 받아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뷰티패션 전문 엔터테인먼트기업 수타그룹(대표 최영철)이 주최한 ‘제12회 미스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Supertalent Of The World)’ 대회가 지난 5월 10일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오후 7시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 3층 연회장에서 관람객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러시아, 영국, 미국, 중국 등 30여 국가에서 참석한 모델, 가수, 배우, 운동선수 등 다양한 재능을 가진 엔터테이너들이 무대에 올라 수준 높은 기량을 발휘하면서 초여름 밤의 열기를 한층 더 뿜어냈다. 이날 행사는 전 세계 미녀들이 자신의 미모와 끼를 뽐내기 위해 모인 큰 대회였다.
첫 무대는 식전 행사로 경기도태권도협회 소속 국기원 9단연맹시범단, 경민대학교 학생들의 태권도 시범과 격파묘기를 보였고 태권도복을 입은 참가자 전원의 무대 인사를 시작으로 참가자들은 조국을 상징하는 고유의상을 선보이면서 수영복, 드레스, 기타 의상으로 자신들의 몸매를 선보였고 특기인 노래, 춤, 체조, 무술 등 장기를 겨루는 순서로 행사가 진행됐다. 이들이 특기를 보이는 동안 각계에서 위촉된 10여명의 심사위원들은 채점을 하느라 분주했다.
이날 특별 심사위원으로는 톱모델 월드와이드 회장 겸 런던패션위크의 캐스팅 파트너 제프 콕스, 뉴실크로드그룹의 벤자민 왕 이사, 벤쿠버 패션위크의 창립자 자말 압두라만 대표 등이 심사위원 및 캐스팅 파트너로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1시간 20분간 참가자들의 연출이 끝나고 각 부분의 베스트상이 주어진 후 상위 1, 2, 3등의 수상자가 발표됐는데 1위 우승에는 러시아 대표인 라다 아키노바(Lada Akimova)가 영예의 수상을 안았다. 준우승 2명은 영국 대표인 클라우시아 루시아, 체코 대표인 데니샤 코레쇼바가 차지했다.
미스 유니버스, 미스 월드와 함께 세계 3대 미인대회인 ‘미스 어스(Miss Earth)’에서도 준우승을 차지했던 ‘라다 아키노바(Lada Akimova)’는 이번 서울에서 개최된 2019 슈퍼대회에서 우승을 해 한층 더 유명세를 떨치게 됐다. 2017년 필리핀에서 열린 미스 어스 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던 라다 아키노바는 러시아 예카테린부르크 출신으로 현재 대학에서 국제경영학을 전공하고 있으며 가수와 모델을 병행하고 있는 재원이다.
이날 대회에 코리아푸딩(대표 이규운)은 돈통마늘보쌈 메뉴를 슈퍼탤런트 참가자들의 일정에 공식 도시락으로 협찬 후원함으로써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음식의 진미를 선보였다. 참가자들은 기름기 없는 보쌈과 알싸한 맛을 빼고 영양을 더한 마늘소스의 맛에 연신 감탄을 보냈다.
‘2019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는 2011년부터 매년 전 세계 30~40개국의 모델, 가수, 영화배우, 운동선수 등을 한국으로 초청, 다양한 기업의 수출 홍보물 제작, 패션쇼를 거쳐 마지막 날 노래, 춤, 체조, 무술 등 장기를 겨루는 결선대회 순으로 진행해 왔다.
이날 12회를 맞이하는 ‘2019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는 칸, 베니스, 베를린 영화제, 런던, 파리, 밀라노 패션 위크 등에서 하이라이트를 받으면서 글로벌 모델, 탤런트를 선발하는 대회로써 다재다능함을 가지고 있는 전 세계 미녀 탤런트들의 끼와 미모를 선발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또한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는 슈퍼모델, 팝 아티스트, 영화배우, 호스트(MC) 등을 선발하는 글로벌 오디션 TV 프로그램으로서 인지도가 높은 콘텐츠이다. 12시즌에 참석한 슈퍼탤런트들은 1년간 웰빙식 다이어트의 상징이자 한국의 대표적인 전통음식인 돈통마늘보쌈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참가자들은 현재 로레알, 엘르, 보그 등의 뷰티, 패션, 잡지 모델, 배우, 가수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다. 칸, 베니스, 베를린 영화제, 런던, 파리, 밀라노 패션 위크 등에서 전 세계적으로 하이라이트를 받으며 자신들의 새로운 인생을 펼쳐나가고 있다. 체력소모가 큰 모델들은 건강과 다이어트 일거양득 할 수 있는 좋은 음식으로 마늘보쌈이 최고라는 후문을 남기며 성황리에 대회를 마쳤다.
이날 대회 입상자들은 각종 패션 위크의 참가와 해외 유명잡지 촬영기회와 올 11월 영국의 미스월드와 중국 뉴실크로드 그룹의 미스 월드 패션 위크 데뷔와 글로벌 모델, 패션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는 등 폭넓은 기회가 주어져 기대가 촉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