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부동산 플랫폼 ‘우리 원더랜드’ 출시… 부동산 정보 한눈에
  • 최기창 기자
  • 승인 2019.10.2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세‧학군‧경매‧대출 등 부동산 정보 통합해 화제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이 10월 22일 지난해 2월 출시한 부동산플랫폼 ‘위비홈즈’를 ‘우리 원더랜드(WONTHELAND)’로 변경해 새 출발 한다고 밝혔다.

우리은행이 새로운 부동산 플랫폼 '우리 원더랜드'를 출시했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새로운 부동산 플랫폼 '우리 원더랜드'를 출시했다. [사진=우리은행]

‘우리 원더랜드’는 우리금융그룹 브랜드 ‘우리WON’과 부동산, 영토, 땅의 의미를 담은 ‘LAND’를 결합하여 부동산금융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누구나 쉽게 부동산과 금융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는 의미다.

‘우리 원더랜드’는 부동산 및 금융상품 정보를 한데 모아 제공한다. 아파트 단지와 시세를 비롯해 교통과 학군 정보, 온비드(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제공하는 경‧공매 전문가칼럼, 문체부 제공하는 정책/카드 뉴스까지 다양한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접할 수 있다. 또한 대출모집인을 통한 부동산대출상담서비스, 대출신청바로가기를 통한 대출 상담사 방문 요청, 우리WON뱅킹을 통한 비대면 대출 신청도 가능하다. .

이번 개편은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관련이 있다. 우리은행이 올해 7월부터 우리금융 디지털 관련 브랜드를 WON으로 통합하는 브랜드 강화 전략을 추진 중이기 때문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원더랜드는 부동산과 금융이 어우러진 부동산 기반 종합 자산관리 채널로의 성장을 목표하고 있다”며, “서비스 구축을 위한 콘텐츠 강화 및 제휴사 연계 서비스를 지속해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