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세계적인 청과 기업 한국델몬트후레쉬프로듀스(이하 한국델몬트)가 5월 12일 11번가와 함께 ‘건강한 대한민국을 위한 델몬트 과일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된 소비시장을 활성화하고 11번가와의 언택트 마케팅을 통한 국내 과일 소비 진작과 국민 건강 향상을 위해 규칙적인 과일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델몬트 과일 구매 인증 이벤트는 다음 달 7일까지 약 한 달 동안 11번가 사이트에서 진행한다. 11번가 내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 공식몰 페이지에서 델몬트 과일 제품을 구매한 뒤 참여할 수 있다.
델몬트는 해당 기간 델몬트 과일을 가장 많이 구매한 소비자 총 11명을 추첨해 감사의 의미로 백화점상품권과 델몬트 망고 등을 선물한다. 1개의 11번가 아이디에 누적된 금액으로 당첨자를 차등 선정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에 한 번이라도 델몬트 과일을 구매한 사람들을 위한 구매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품 구매 후 전달받은 문자를 통해 인증항목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등 백화점상품권 ▲2등 델몬트 세척사과 ▲3등 바나나걸이와 파인애플 도마 등을 증정한다.
한국델몬트 강석호 대표는 “대표 온라인쇼핑몰인 11번가와 함께 델몬트 과일보감 등 대표 과일 제품들을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 건강한 일상을 위해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 섭취를 독려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델몬트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을 위한 감사의 의미로 푸짐한 경품들을 마련했다. 많은 분들이 델몬트와 함께 행운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