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연극 ‘옥탑방 고양이’도 보고, 객실에서 와인도 즐기고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뉴서울호텔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연인들을 위한 대학로 옥탑방 고양이 공연 패키지 ‘위드 컬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연말을 맞아 뉴서울호텔이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연인, 또는 친구와 대학로 연극 ‘옥탑방 고양이’도 보고, 객실에서 와인 한잔과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한 패키지다.
최단기간 250만명 관객 돌파를 기록하며, 한국 공연계 최고의 히트작으로 등극한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대학로에서 10년 연속 예매 1순위에 오른 작품이다. 뉴서울호텔은 이를 통해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성비 패키지를 선보였다.
패키지별로 스탠다드 및 디럭스 객실(더블·트윈)에 투숙 가능하며, 동일하게 화이트 와인 1병과 대학로 옥탑방 고양이 티켓 2장이 제공된다. 주중(월~목요일) 6~7만원대, 주말 및 공휴일에는 7~8만원대에 이용 가능하다.
‘위드 컬쳐’ 패키지는 지난 15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시즌인 12월 24·25일에는 예약할 수 없다.
뉴서울호텔 마케팅팀 최민아 팀장은 “뉴서울호텔 위드 컬쳐 패키지로 사랑하는 사람과 재밌는 공연도 보고, 객실에서 분위기 있게 와인 한잔 하면서 행복한 연말의 추억을 남기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