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비즈니스 맞춤 인사이트 및 다양한 영상 콘텐츠 제공 예정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기업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대표 김경록)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한 소통을 확대해 고객 접점을 늘린다고 21일 밝혔다.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는 고객이 담당하고 있는 비즈니스에 맞춘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솔루션을 이해하기 쉽게 소셜 미디어 채널 특성에 맞춰 정보를 전달할 방침이다. 그중 블로그에서는 주요 산업에 대한 최신 뉴스와 제품, 솔루션을 인터뷰와 기고문을 통해 쉽고 자세하게 설명한다.
아울러 영상 채널에서는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콘텐츠와 쇼츠 영상 등을 통해 기업 문화를 공유한다. 또 기존 고객들을 위해 슈나이더일렉트릭 제품 및 솔루션과 슈나이더아카데미 교육, 고객 성공 사례 등과 관련된 영상도 제공한다.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 김경록 대표는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는 자사 소셜 콘텐츠를 강화해 보다 넓은 고객층과 소통하고, 다양한 인사이트 공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다음해에도 자사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다양하고 유익한 인사이트를 공유해 고객 중심 투명한 비즈니스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는 보다 많은 사람에게 솔루션을 알리기 위해 오는 29일까지 구독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