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뉴스 한현실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 신규 SSR+ 동료 '[위대한 가문] 연 이랑'을 추가하고, 출시 1주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 2부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신규 SSR+ 동료 '[위대한 가문] 연 이랑'은 불꽃으로 다수의 적을 묶어버리는 필살기와 에너지 회복 패시브를 보유한 캐릭터로 등장한다. 원작에서 '연 이랑'은 연 가문의 가주로, 친절하고 관대하지만, 화가 났을 때 불같은 성미가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메인 스토리 모드 ACT 9-1 '울의 매듭: 의혹'도 추가됐다. 이 스토리에는 비올레와 자왕난이 20층 시험에 합격한 이후, 쿤 아게로와 라헬을 둘러싼 이야기가 들어 있다.
또한, 넷마블은 '데이터 쿤 마스체니', '치유의 불꽃 연 이화', '하트의 신수 엔도르시'의 바캉스 의상을 출시했으며, 모험에 새로운 챕터(91~95층)를 선보였다.
현재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에게 최고 등급 동료 '[치유의 불꽃] 연 이화'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 특별 이벤트 2부는 8월 14일까지로,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에 게임에 접속만 해도 '논스톱 SSR+ 소환 티켓' 총 300장을 획득할 수 있다.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는 '빛나는 레볼루션 조각' 4000개, '레볼루션 원석' 50개 등 레볼루션 재화를 받을 수 있다.
또한, 8월 14일까지 새로운 미니 게임 '모아 밤'을 즐기면 획득한 점수에 따라 '칭호', '암시장 티켓'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53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